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중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마찬가지로 핀 번호를 핸드폰으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노력을 좀 하셔서 기억을 잘 더듬으시고 친절히 상담해 주시고, 수수료가 저렴한 업체를 초이스 하시면 됩니다. 사기없이 잘 만족스럽게 현금화를 하셨다면 꼭 그 업체는 저장해 두시어 다음에 또 급한 일이 있을경우에 검색엔진에서 이리저리 업체 검색을 하는 수고로움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업체에서는 단골들에게는 좀 더 유리하게 해 주는 경우들이 많으니깐요

더 이상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 때문에 고민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는 정직과 신용으로 모든 소액결제 업무를 처리하고, 수수료 뻥튀기나 사기 행위를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기존에 올라온 판매 게시물을 통해 중고나라 컬쳐랜드 상품권 시세를 파악해보고자 제품명 컬쳐랜드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상품권 현금화시 컬쳐랜드 상품권이 가장 시세가 좋고 빨리 팔리기 때문에요)

소액결제를 사용하신 후 미납하게 되면 연체율이 높기 때문에 요금을 제때 납부하지 못할 경우 통신사 정책으로 소액결제 이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차단되어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거래 과정에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다면 정직한 업체의 경우에는 본인에게도 피해가 돌아갈수 있다는걸 아니까요 ^^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소액결제 결제정책 상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데 있어서 많은분들이 업체에 의뢰를 하거나 본인이 직접 상품권 등을 구매할때 결제정책상 결제가 불가하다는 사유로 결제가 안되는 경험을 많이 하셨을겁니다.

미납 소액결제했습니다 친절하게 설명 잘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입금도 빨랐어요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